[과제1] 내 상품을 하나 정하고 첫 고객 유입부터 구매까지 촘촘한 돌다리 설계 플랜 짜보기
(돌다리 이론: 인지-호기심-몰입-의심-욕구-보류-재방문-구매-재구매-추천)
내 상품이 '아이들 대상의 금융 지식 전자책'이라면,
인지~호기심 돌다리: 네이버
1. 연관 검색어 선정하기.
키워드로는 어린이 금융, 초등학생 금융, 어린이 돈, 초등학생 돈, 어린이 투자, 초등학생 투자 등이 있음.
그리고 네이버, 블랙키위, 마피아넷 3곳에서 일일이 검색하고, 경쟁 정도가 소형~중형인걸로 골라내기.
그리고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가장 상위에 노출되는 섹션이 무엇인지 확인하기.
그리고 파워링크 광고를 할건지 전략 추가적으로 구상하기.
(5-11~13 보고 더 보완하기)
몰입~추천 돌다리: 크몽 상세페이지
책 제목: <저는 지금부터 돈공부 해요>
상세페이지 제목: '아기 때부터 하는 돈공부'(제1블록)
상세페이지 내용:
나이 먹을수록 돈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있지는 않나요? 당신의 자녀에게 지금부터라도 돈교육을 하세요.(제2블록)
당신의 아이는 이제 남들보다 빨리 돈에 눈뜨게 될 거에요. 그래서 남들보다 빨리 돈을 다루는 법을 알게될 거에요.(제3블록)
베이징대학교 금융학 학사 출신이 쉽게 알려주는 금융 지식(제4블록)
--
(키워드. 돈.금융. 어린이. 초등학생.
통념. 어려움. 머리 아픔. 어른들한테도 어려움. 복잡해.)